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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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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존 사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서비스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 보존 사유 : 통신비밀보호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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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를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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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단,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합니다.
가. 기술적 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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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킹 등 외부 침입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타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여러가지 프로그램 및 기술적, 관리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보관ㆍ관리하며, 개인정보의 오ㆍ남용, 분실ㆍ위조ㆍ변조 등을 방지하기 위하여 접속기록 등을 정기적으로 점검하며, 개인정보취급자의 접속기록이 위ㆍ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해당 접속기록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대책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지정 등 개인정보 보호 조직의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사항 등을 포함하여 개인정보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매 년 내부관리계획을 잘 시행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는 기본적으로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므로 누구에게도 비밀번호를 공개해서는 안됩니다. 비밀번호는 시스템 적으로 암호화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습니다. 회원은 특히 다른 사람과 PC를 공유하여 사용하거나 공공장소에서 이용하는 경우 자신의 비밀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로그아웃(LOG-OUT)및 활성화된 모든 웹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길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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